뷰페이지

신세계프라퍼티, 지역 청소년 위한 연중 프로젝트 진행

신세계프라퍼티, 지역 청소년 위한 연중 프로젝트 진행

심현희 기자
입력 2019-12-26 17:22
업데이트 2019-12-27 02:3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지역사회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별꿈스쿨’이 진행되고 있는 신세계 스타필드 고양점의 전경. 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지역사회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별꿈스쿨’이 진행되고 있는 신세계 스타필드 고양점의 전경.
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신세계프라퍼티가 운영하는 스타필드는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꿈의 허브로 거듭나고 있다.

지난 5월부터 스타필드는 중장기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별꿈스쿨’을 진행하고 있다. 꿈을 키우는 공간에서 내 삶의 별이 되다라는 의미를 가진 별꿈스쿨은 스타필드와 함께 지역사회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기획한 교육지원 사업으로 지역사회 아이들이 스타필드 내에서 다양한 학습활동과 신체 활동을 통해 자존감을 높일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봄·가을 학기 중에는 ‘별꿈스쿨’ 정규 프로그램을, 여름·겨울방학 기간 중에는 스타필드 내의 문화스포츠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스타필드 플레이’를 진행하는 등 연중 프로젝트로 진행할 계획이다. 스타필드는 아이들과 소통하며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지난해 7월에도 하남과 고양 지역의 아동뻤女?1000명을 대상으로 스포츠몬스터, 메가박스 등 스타필드 주요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했고, 지난 3월에는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선물하기 위해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주거환경 개선 협약식을 체결하기도 했다.

심현희 기자 macduck@seoul.co.kr



2019-12-27 19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