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손흥민도 쓰는 TS샴푸 ‘BIG이벤트’

손흥민도 쓰는 TS샴푸 ‘BIG이벤트’

입력 2019-12-20 15:17
업데이트 2019-12-20 15:1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축구국가대표 손흥민(토트넘 훗스퍼)가 뛰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손흥민을 모델로 하고 있는 TS트릴리온(장기영 대표)이 손흥민 경기 직관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손흥민은 TS트릴리온의 제품 TS샴푸 모델. TS트릴리온은 TS플러스멤버십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2020년 2월2일 손흥민이 뛰는 토트넘 훗스퍼와 맨체스터시티 경기 직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손흥민 경기 직관 이벤트는 12월11일부터 22일까지 TS플러스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회원 가입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TS플러스멤버십은 TS트릴리온에서 운영하는 멤버십 회원으로 자사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S트릴리온은 이벤트 당첨자 총 5명을 뽑아 경기 티켓, 왕복항공권, 숙박, 식사 등 개인경비를 제외한 모든 비용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TS트릴리온의 손흥민 경기 직관 첫 번째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TS트릴리온 유튜브 채널 실시간 방송에서 공개 추첨해 선정, 발표된다.

TS트릴리온의 손흥민 경기 직관 이벤트는 지난 5월 처음 열렸다. 당시 30분 동안 참여할 수 있는 시크릿 이벤트 형태로 진행됐다. 수십만명이 넘게 웹페이지를 찾아 서버가 다운되는 등 높은 관심을 모았다.
손흥민 경기 직관 이벤트 참가 조건인 TS플러스멤버십에 대한 관심도 높다. TS플러스멤버십은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료회원이다. TS플러스멤버십 회원 가입 즉시 TS트릴리온의 대표 제품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웰컴기프트를 받는다. 웰컴기프트는 TS샴푸, 왁스, 치약, 칫솔 등 9만원 상당의 제품들이 포함돼 있다. 웰컴기프트 만으로 1년 가입비 이상의 혜택이라는 평이다.

신규 가입 축하 쿠폰뿐 아니라 생일쿠폰, 슈퍼쿠폰 등도 선물받는다. 매달 1일 발급되는 슈퍼쿠폰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등 할인 혜택 폭이 넓어진다. 또 제품 구매 적립률이 5%나 된다. 현재 일반 회원은 실 결제액 기준으로 2%만 적립된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축구국가대표 손흥민 선수,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 그리고 가수 황치열 등으로 자사 모델 라인업을 구축했다. 이들과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 고기능성 제품을 앞세운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샴푸 시장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으로 영업 판로를 적극 넓히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