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TS샴푸 TS플러스멤버십 다양한 혜택 제공…대박 이벤트

TS샴푸 TS플러스멤버십 다양한 혜택 제공…대박 이벤트

입력 2019-12-16 13:22
업데이트 2019-12-16 13: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TS트릴리온(장기영 대표)이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경기 직관 여행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손흥민 선수는 현재 TS샴푸의 모델로 활약 중이다.

TS트릴리온은 당첨자에게 2020년 2월 2일, 손흥민 선수가 활동하는 토트넘 홋스퍼 FC와 맨체스터시티 FC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손흥민 토트넘 경기 직관 이벤트는 대상은 12월 11일부터 22일까지, TS플러스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이다. 해당 기간에 TS플러스멤버십에 가입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5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손흥민 선수가 뛰는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직접 볼 수 있다는 점과 경기 티켓부터 영국까지의 항공권과 숙박, 식사 등 개인 경비를 제외한 모든 비용을 TS트릴리온에서 제공한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TS트릴리온의 손흥민 토트넘 경기 직관 이벤트는 처음이 아니다. 지난 5월에 진행된 첫 이벤트는 30분 동안 참여할 수 있는 시크릿 이벤트 형태로 진행됐다. 많은 관심 속에 진행된 이벤트로, TS트릴리온은 유튜브를 통해 당첨자 발표를 생중계했다. 이번 이벤트도 TS트릴리온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으로 당첨자 공개 추첨을 투명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TS플러스멤버십 회원제는 TS트릴리온에서 운영 중인 멤버십 회원제도다. 웹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멤버십 회원 가입자는 가입 즉시 TS트릴리온의 대표 제품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웰컴기프트를 받게 된다. TS샴푸 외에 왁스, 치약, 칫솔 등 9만원 상당의 인기 제품들이 포함된 웰컴기프트 만으로 1년 가입비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쿠폰을 통한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신규 가입을 축하하는 쿠폰이 지급되며, 생일쿠폰과 슈퍼쿠폰도 발급된다. 매월 1일에 발급되는 슈퍼쿠폰을 사용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품 구매 적립률도 크게 늘어난다. 일반 회원은 실 결제액 기준으로 2%만 적립되지만, TS플러스회원에 가입하면 5%의 적립률이 적용된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 가수 황치열 등 화려한 모델 라인업이 구축돼있다. 이들과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 호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기능성 제품을 앞세운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국내 샴푸 시장은 물론,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까지 영업 판로를 적극 확장해 나가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