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킨트 주얼리, 크리스마스 맞이 ‘데이트 비용 지원’ 등 이벤트 진행

킨트 주얼리, 크리스마스 맞이 ‘데이트 비용 지원’ 등 이벤트 진행

강경민 기자
입력 2019-12-11 17:44
업데이트 2019-12-11 17:4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1등 온라인 선물 주얼리 브랜드 킨트(KINT)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선물 구매자를 대상으로 데이트 지원부터 신라호텔 숙박패키지를 증정하는 등 다양하다. 전체 이벤트의 규모는 2000만원에 상당한다. 또한 참여만 해도 적립금이 쌓이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적립금은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매우 높다. 참여방법 역시 간단하다. 데이트 지원은 구매만으로도 자동 응모되며 다른 이벤트들 역시 간단한 절차로 응모가 가능하다.

한편, 킨트주얼리를 론칭한 엘가플러스는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커머스 회사다. 누적후기 5만개, 53만명의 구매자를 기록하며 론칭 4년 만에 온라인 주얼리 업계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금년 3월에는 까꿍베어라는 블록버스터 아이템을 출시해 선물 패키지의 혁신을 일으켰다. 킨트는 ‘남성의 선물고민을 해결해주는 주얼리 브랜드’라는 사명으로 연일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다양한 선물패키지와 주얼리로 선물고민에 빠진 남성들에게 특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획기적인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독보적인 주얼리 선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 역시 연인이나 배우자의 선물을 고르는 남성들을 위해 진행되기 때문에 많은 남성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