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LG전자, 정수기 케어솔루션 동시 가입시 요금 할인 혜택 제공

LG전자, 정수기 케어솔루션 동시 가입시 요금 할인 혜택 제공

입력 2019-11-06 14:18
업데이트 2019-11-06 14:2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LG전자는 11월 내 정수기는 물론, 타 가전제품 케어솔루션 동시 가입 시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했다.

고객은 행사기간 내 동시가입 시 정수기와 행사 대상 가전제품의 월 요금을 종류별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스탠드/냉온/냉정수기는 월 요금 3천원, 슬림 스탠드 정수기는 월 요금 5천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행사 대상 제품인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건조기, 전기레인지, 안마의자의 할인 금액은 월 요금 5천원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11월 내 주문 및 결제를 완료한 뒤 12월 10일까지 제품 설치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LG 베스트샵을 포함한 전 채널에서 진행된다(패키지 타입과 중복 적용 불가).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확대
사진 제공: LG전자
사진 제공: LG전자
한편, 케어솔루션은 전문 교육을 이수한 매니저가 가정에 방문해 제품 세척 및 부품 교체 등을 진행하는 LG전자의 체계적인 유지관리 서비스다. 특히 정수기 케어솔루션의 경우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뿐만 아니라 주기에 따른 필터 무상 교체, 3개월마다 고온 살균 및 고압세척으로 정수기 내외부 위생을 관리하는 방문 살균 서비스, 5년 무상 A/S 서비스 등이 서비스에 포함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