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SBS “‘프듀X’ 안준영 PD 강남 유흥업소서 상습 접대받아”

SBS “‘프듀X’ 안준영 PD 강남 유흥업소서 상습 접대받아”

이정수 기자
이정수 기자
입력 2019-11-05 20:47
업데이트 2019-11-05 21:5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SBS ‘8 뉴스’ 방송화면
SBS ‘8 뉴스’ 방송화면
투표 조작 의혹을 받는 엠넷 예능 ‘프로듀스 X 101’ 안준영 PD가 연예기획사로부터 상습적인 유흥업소 접대를 받은 정황이 포착됐다.

5일 SBS ‘8 뉴스’는 “안 PD가 연예기획사로부터 유흥업소에서 여러 차례 접대를 받고 증거를 없애려 한 정황을 경찰이 포착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단독 보도했다.

SBS는 “안 PD가 강남에 있는 유흥업소에서 접대 받았고, 경찰이 지난달 초 해당 유흥업소를 압수수색해 관련 증거를 확보했다”며 “배임수재 혐의도 적용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다만 “접대를 한 기획사가 순위 조작으로 혜택을 본 아이돌 멤버와 관련된 곳인지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SBS ‘8 뉴스’ 방송화면
SBS ‘8 뉴스’ 방송화면
안 PD 등 제작진의 증거 인멸 정황도 보도됐다. SBS는 “경찰은 프로그램 투표 조작 의혹이 제기되자 안 PD 등이 휴대전화 메시지와 관련 자료를 지우려고 하는 등 증거 인멸을 시도한 정황을 잡고 지난달 30일 구속영장을 신청한 것으로 전해졌다”고 밝혔다.

안 PD는 ‘프로듀스 X 101’ 제작진은 지난 7월 19일 그룹 엑스원(X1) 멤버 11인을 선발한 마지막 생방송에서 시청자 유료 문자 투표 결과를 조작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경찰은 지난달 30일 업무방해·사기, 배임수재 등 혐의로 안 PD, 김모 CP, 이모 PD 등 ‘프로듀스 X 101’ 제작진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모 부사장 등 모두 4명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