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2 ‘악플의 밤’ 설리
JTBC2 ‘악플의 밤’ 설리
JTBC2 ‘악플의 밤’이 설리(25·본명 최진리)가 불참한 가운데 녹화를 마쳤다.

14일 방송가에 따르면 설리가 MC로 활약하고 있던 ‘악플의 밤’은 이날 설리를 제외한 신동엽, 김숙, 김종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녹화를 마쳤다. ‘악플의 밤’은 매주 월요일 녹화를 진행한다.

제작진 측은 설리 측으로부터 개인 사정으로 불참한다고 전달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출연진은 설리의 사망 소식을 알지 못한 채 녹화를 끝냈고, 뒤늦게 비보를 들은 뒤 큰 충격에 빠진 것으로 전해졌다.

설리는 ‘악플의 밤’을 통해 자신만의 악플 대응법을 공개하며 당당한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는 이유, SNS에 독특한 사진을 올리는 이유 등에 관한 소신을 밝혀 시청자들의 응원을 얻었다.

경찰은 설리가 이날 오후 3시 21분쯤 성남시 자택에서 숨져 있는 것을 매니저가 발견해 신고했다고 밝혔다. 매니저는 전날 오후 6시 30분쯤 설리와 마지막 통화를 하고 연락이 닿지 않자 자택을 방문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현재까지 다른 범죄 혐의점이 발견되지 않아 설리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수사 중이다. 아직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

한편 JTBC 측은 “설리의 사망 보도를 접하고 관련 입장을 정리 중”이라는 짤막한 입장을 밝혔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