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설리 사망 소식에 SNS 애도 물결 “믿기지 않아”

설리 사망 소식에 SNS 애도 물결 “믿기지 않아”

이정수 기자
이정수 기자
입력 2019-10-14 18:26
업데이트 2019-10-14 18:4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설리 인스타그램 캡처
설리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25·본명 최진리)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뒤 팬들의 추모가 이어지고 있다.

14일 오후 5시쯤 설리의 사망 소식이 알려진 직후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애도하는 댓글이 줄을 이었다. 바로 전날까지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한 설리였기에 사망 소식이 믿기지 않는다는 분위기다.

팬들은 “항상 당당하고 밝은 모습이어서 보기 좋았는데 갑자기 이런 소식이라니…”, “당신 참 멋졌어요. 정말로 제가 좋아했던 분이었어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하늘에서는 그 누구의 시선도 신경 쓰지 말고 행복하게 지내세요” 등 댓글을 남겼다.

경찰발 사망 확인 소식이 전해진 뒤에도 믿기지 않는다는 반응이 많았다. “진리 언니 그렇게 갈 사람 아니잖아요. 남들 보란 듯이 더 잘 살아야죠”, “인스타 라이브로 ‘바보들, 속았지’라고 해줘요”, “제발 살아만 있어주세요” 등 댓글로 팬들은 설리의 사망 소식이 오보이길 바랐다.

1994년생인 설리는 2005년 SBS 드라마 ‘서동요’를 통해 아역 배우로 데뷔했다. 2009년에는 그룹 에프엑스로 가수 생활을 시작했다. 에프엑스는 ‘누 예삐오‘, ‘핫 서머’, ‘첫 사랑니‘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14년 악성 댓글과 루머로 고통을 호소하며 연예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가 이듬해 연기 활동에 집중하겠다고 팀에서 탈퇴했다. 올해 들어 싱글 ‘고블린’을 발표하고, JTBC2 ‘악플의 밤’ MC로 활약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벌여왔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위기 당신의 생각은?
정부의 의대 정원 증원 발표 후 의료계와 강대강 대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료인력 공백이 장기화하면서 우려도 커지고 있습니다. 의료공백 위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의료계 책임이다
정부 책임이다
의료계와 정부 모두 책임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