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지엠홀딩스, 서울아동복지협회에 1억 상당의 셀라피 제품 기부

㈜지엠홀딩스, 서울아동복지협회에 1억 상당의 셀라피 제품 기부

입력 2019-09-27 17:51
업데이트 2019-09-27 17: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Cellapy)’를 선보이는 ㈜지엠홀딩스가 지난 26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서울아동복지협회에 1억 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

이날 진행된 전달식은 지엠홀딩스 정형록 대표, 이시내 브랜드전략실 실장, 서울 사랑의열매 양호영 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부된 물품은 민감한 우리 아이 첫 번째 화장품을 표방한 셀라피 아토리페어 인텐시브 라인의 로션과 크림 등으로,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영유아 맞춤형 제품이다. 특히 줄기세포 배양액과 셀라피만의 독자성분인 아토리페어 Complex 등 천연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환절기 예민하고 연약해진 영유아의 피부를 보호하는 데에 탁월해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맞춤형 지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엠홀딩스 관계자는 “사랑의 열매를 통해 서울아동복지협회에 기부한 물품은 피부에 취약한 환경에노출되기 쉬운 아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라며 “사랑의 열매와의 첫 인연을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실현함과 동시에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통해 올바른 기업 문화를 이끌어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셀라피의 사회공헌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5월에도 서울시 한부모가족지원센터에 ‘한부모가족의 날’을 맞아 한부모 여성을 위한 2억 3,000여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지원한 바 있다. 이에 여성과 아동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셀라피의 다음 기부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지난 1월 에이블씨엔씨 한 식구가 된 지엠홀딩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는 ‘리얼 더마 셀라피’라는 기업가치를 바탕으로 피부과 화장품에서 출발해 피부 문제의 근본적인 해결을 위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배우 정유미와 차예련을 차례로 모델로 발탁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