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 펫 되는 방법?”…700만 뷰 찍은 고양이의 춤

입력 : ㅣ 수정 : 2019-08-25 14:53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미국의 여성 4인조 그룹 ‘더 코데츠(The Chordettes)’의 ‘미스터 샌드맨(Mr. sandman)’에 맞춰 깜찍한 춤을 춘 고양이의 영상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9일(현지시간)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은 동영상 플랫폼 ‘틱톡’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고양이 영상을 소개했다.

캐나다에 살고 있는 17살 소녀 제이드 테일러 라이언(Jade Taylor-Ryan)은 평소 틱톡 영상을 보는 것을 즐겼다.

그러던 어느 날 아홉 컷으로 나눠진 필터를 이용해 만들어진 재미있는 영상을 봤고, 반려묘 에드(Ed)와 함께 할 수 있는 영상을 기획했다.

제이드는 에드가 ‘더 코데츠’의 ‘미스터 샌드맨’ 노래에 맞춰 박수를 치고 얼굴을 보여주고 뒤구르기를 하는 등 멋진 춤을 출 수 있도록 도왔다.

해당 영상은 짧은 시간 내에 입소문을 타며 700만 뷰와 150만 개의 좋아요를 얻었고 다양한 패러디 영상이 제작되고 있다.

제이드는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반응을 해서 깜짝 놀랐다”며 “모두가 재미있고 귀엽게 봐줘서 기뻤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영상은 국내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인싸’ 펫 영상으로 알려지며 반려동물들을 주인공으로 한 다양한 패러디 영상이 만들어지고 있다.

노트펫(notepet.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