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온라인쇼핑몰 ‘인제몰’, 추석맞이 할인 행사 실시

입력 : ㅣ 수정 : 2019-08-23 10:03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강원도산업경제진흥원(원장 이승섭, 이하 경제진흥원)이 추석을 맞아 인제군 공식 인터넷 쇼핑몰 ‘인제몰’을 통해 ‘인제몰 추석맞이 할인 큰 잔치 특판행사’를 진행 중이다.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농가 및 기업을 판로개척을 위해 인제에서 생산되는 황태, 꿀, 산양삼 등 지인 또는 가족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을 선정해 판매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시중에서 만나보기 어려운 현지 생산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경제진흥원은 다양한 판로개척을 위해 강원도 공식 인터넷 쇼핑몰 ‘강원마트’와 연계해 홍보 및 온라인 판매처를 확대함으로써 인제몰 입점 기업은 다양한 채널의 온라인 판로를 확대, 지원받고 있다. 포털사이트 및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을 활용해 홍보를 진행 중이다.

경제진흥원 관계자는 “인제몰은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체들을 위해 강원마트와 더불어 입점 기업에게 별도로 판매대행 수수료를 받지 않고 운영하고 있다”며 “2019년에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성화를 통해 관내 생산제품의 홍보 확대로 기업의 판매촉진을 도모하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인제몰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