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인사이트] 조국법무부장관 후보자 관련 양당 의총

입력 : ㅣ 수정 : 2019-08-23 10:01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조국 법무부장관후보자에 인사청문회에 대한 더불어민주당과 자유한국당의 의원총회가 열렸다. 내년 총선을 앞둔 탓인지 예전에 볼수 없었던 풍경이 연출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의원총회 더불어민주당은 21일 오후 국회에서 의원총회를 열고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에 대한  입장등 정치현안에 대하여 논의했다. 회의가 시작되었으나 빈자리가 많다. 2019.8.21.김명국선임기자 daunso@seoul.co.kr.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더불어민주당 의원총회
더불어민주당은 21일 오후 국회에서 의원총회를 열고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에 대한 입장등 정치현안에 대하여 논의했다. 회의가 시작되었으나 빈자리가 많다. 2019.8.21.김명국선임기자 daunso@seoul.co.kr.

자유한국당 의원총회 자유한국당은 21일 오후 국회에서 의원총회를 열고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에 대한 입장등 정치현안에 대하여 논의했다. 회의가 시작되기전 한 의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2019.8.21.선임기자 daunso@seoul.co.kr.김명국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자유한국당 의원총회
자유한국당은 21일 오후 국회에서 의원총회를 열고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에 대한 입장등 정치현안에 대하여 논의했다. 회의가 시작되기전 한 의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2019.8.21.선임기자 daunso@seoul.co.kr.김명국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