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콜핑, 2019 가을·겨울 시즌 스포츠 라인업 확대

콜핑, 2019 가을·겨울 시즌 스포츠 라인업 확대

입력 2019-08-22 09:46
업데이트 2019-08-22 09: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콜핑의 ‘2019 가을·겨울 시즌 화보’ 사진.
콜핑의 ‘2019 가을·겨울 시즌 화보’ 사진.
콜핑이 ‘2019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통해 전문·세분화한 스포츠 라인 제품들을 선보였다. 스포츠 라인의 제품군을 다양화함으로써 아웃도어에서 인도어까지, 자연에서 도시로까지 아웃도어 영역을 넓혔다.

이번 스포츠 라인은 주로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 모노톤의 색상을 활용해 만들었다. 모노톤의 도시적 컬러를 적용함으로써 액티비티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룩, 데일리룩으로도 입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는 게 콜핑 측의 설명이다.

콜핑 관계자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봄·여름 시즌보다 스포츠 라인의 제품들을 확대했다”며 “특히 편안한 액티비티를 위해 세심한 부분까지 고안·디자인함으로써 폭넓은 소비자층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