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안재현의 2016년 결혼 당시 커플 화보. 마리끌레르 제공
구혜선-안재현의 2016년 결혼 당시 커플 화보. 마리끌레르 제공
결혼 3년 만에 파경 위기에 직면한 배우 구혜선(35)과 안재현(32)이 인스타그램을 통한 폭로전을 시작했다. 안재현의 입장 발표에 구혜선이 즉각 반박하면서 갈등은 돌이킬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고 있다.

본격적인 폭로전은 구혜선이 법률대리인을 통한 보도자료에서 “안재현씨의 결혼 권태감과 신뢰훼손, 변심, 주취상태에서 다수의 여성과 긴밀하고 잦은 연락 등 이유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아왔다”고 밝힌 지난 20일부터 시작됐다.

앞서 지난 18일 구혜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는 글과 함께 안재현과 주고 받은 문자 메시지를 공개해 이들 커플의 불화가 알려졌지만, 안재현은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를 통한 공식입장 외 자신의 개인적인 입장은 밝히지 않았다.

그러나 20일 구혜선의 폭로로 인해 안재현은 불화가 알려진 지 나흘째인 21일 처음 입장을 내놨다. 안재현은 인스타그램에 “(구혜선이) 과정과 앞뒤를 없애고 단편적인 부분만 공개해 진실이 왜곡되어 주변인들이 피해를 입게 됐다”며 “주취 중 뭇 여성들과 연락을 했다는 의심 및 모함까지 받은 이상 더 이상은 침묵하고 있을 수 없어 글을 쓰게 됐다”고 입을 열었다. 안재현은 그 글에서 자신에게 혼인 파탄 사유가 없다는 주장을 했다. 그는 또 “결혼 후 1년 4개월째 정신과 치료를 받으며 우울증약을 복용하고 있다”는 털어놓으며 이혼의 책임이 구혜선에게 있는 듯한 뉘앙스의 주장을 펼쳤다.

구혜선은 안재현이 입장을 밝힌 지 불과 1시간여 만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박했다. 구혜선은 “키우던 강아지가 먼저 하늘나라에 가게 되자 제가 먼저 우울증이 왔다. 제가 다니던 정신과에 남편을 소개시켜줘 다니게 했다”고 설명했다. 안재현이 “모함”이라고 반박한 부분과 관련해서는 “남편은 술을 좋아했고 술에 취해 여성들과 통화하는 것을 제 눈으로도 보고 제 귀로도 들었다”며 기존 주장을 되풀이했다.

새로운 폭로도 이어졌다. 구혜선은 “남편은 이혼 이혼 노래를 불렀다. ‘잘못한 게 뭐야’ 물으면 ‘섹시하지 않다’고 말했다. ‘섹시하지 않은 젖꼭지를 가지고 있어서 꼭 이혼하고 싶다’고 말을 해온 남편이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저는 집에 사는 유령이었다. 한때 당신이 그토록 사랑했던 그 여인은 좀비가 돼 있었다”고 호소했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