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단독] 성매매 시도→퇴거 요청 받자 클럽 직원 폭행한 태국인들

[단독] 성매매 시도→퇴거 요청 받자 클럽 직원 폭행한 태국인들

기민도 기자
입력 2019-08-18 14:29
업데이트 2019-08-18 15:2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클럽 직원 “수차례 성매매 시도해 블랙리스트 올라”
경찰, “수사 진행상황에 따라 출국정지 신청 검토”
클럽 안에서 수차례 성매매를 시도하다가 발각돼 클럽 요원들이 “나가달라”고 요청하자 주먹을 휘두른 태국 여성 20대 2명이 경찰에 입건됐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공동폭행 혐의로 지난 6월 관광비자로 한국에 온 태국인 A(27)씨와 B(23)씨를 불구속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이들은 지난 15일 오전 3시 30분쯤 서울 용산구 이태원의 한 클럽에서 자신들을 내보내려 한 보안요원들의 얼굴을 주먹으로 치는 등 직원 4명을 공동으로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이들은 클럽에서 수차례 성매매를 시도해 ‘블랙리스트(입장 불가)’ 명단에 올랐으나 이날 새벽 보안직원의 실수로 클럽에 입장하게 됐다. 뒤늦게 이들을 발견한 보안요원이 “당신들은 여기 올 수 없다”며 퇴장시키려 하자 이를 거부하고 실랑이를 벌이는 과정에서 폭행 사건이 벌어져 클럽 측이 경찰에 신고했다. A씨와 B씨는 트랜스젠더로 알려졌다.

클럽 관계자는 “이들이 지난 2~3개월간 지속적으로 클럽을 드나들며 남성 손님들에게 돈을 요구하고 성매매를 하려 했다”며 “손님들이 이를 항의해 와 블랙리스트에 올렸다”고 설명했다.

이들은 혐의를 인정하면서도 “클럽 보안요원들이 먼저 강제로 끌고 가려고 해 목이 긁히고 팔이 부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를 통해 이들이 성매매를 시도해 블랙리스트에 올렸다는 클럽 측의 주장이 소명되면 보안직원들의 행동은 혐의없음으로 마무리될 가능성이 크다.

경찰 관계자는 “클럽 내부 폐쇄회로(CC)TV 등을 확인해 수사해 나갈 것”이라면서 “수사 진행상황에 따라 출국정지 신청을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기민도 기자 key5088@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위기 당신의 생각은?
정부의 의대 정원 증원 발표 후 의료계와 강대강 대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료인력 공백이 장기화하면서 우려도 커지고 있습니다. 의료공백 위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의료계 책임이다
정부 책임이다
의료계와 정부 모두 책임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