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삼국지 오리진, 사전예약 2주 만에 10만 명 돌파

삼국지 오리진, 사전예약 2주 만에 10만 명 돌파

김태이 기자
입력 2019-08-16 16:17
업데이트 2019-08-16 16:2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대규모 국가전 콘텐츠를 제공하는 ‘삼국지ORIGIN’이 사전예약 2주 만에 10만 명을 돌파했다.

R2 Games(대표 로찬)는 삼국지 게임이 무던히 쏟아져 나오는 시기에 이 같은 성과를 거둘 수 있게 해 준 국내 유저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본 성과는 공식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및 사전예약 앱(겜셔틀, 쿠폰일퀘, 게임팻, 코드뱅크)의 사전 예약자를 합산한 숫자다.

삼국지 오리진은 국가전 콘텐츠에 중점을 둔 SLG 삼국지 모바일 게임으로 유저는 시작과 동시에 다수의 유저들과 함께 전장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게임의 특징으로는 특별한 과금이 없이도 장수를 수집할 수 있으며, 자원 확보를 위한 내정 시스템, 관직을 높이기 위한 임무 시스템, 장수 육성을 위한 스킬 조각의 수집 등 모든 것을 직관적이고 스피디하게 만들어 유저가 더욱 빨리 국가전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또한 각 장수들의 인연 시스템으로 더욱 강력한 스킬을 발동하고 상성 관계를 통해 더욱 다양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등 전투에 다양한 요소를 가미해 게임의 묘미를 증가시켰다. 해외에서는 수많은 유저들이 국가전에 참여해 밤새 전투를 벌이는 등 전쟁의 분위기를 한 층 더 달아오르게 했다.

현재 사전 예약자 수는 10만 명으로 예약자 전원에게 8만 원 상당의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며, 공식 카페에서 갤럭시 S10 등 더 많은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어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R2 Games는 2010년에 출범한 홍콩의 게임 전문 업체로 ‘워 튠’, ‘리그오브 엔젤스’ 등을 북미, 유럽시장에 성공적으로 론칭해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로찬 대표는 “이번에 처음으로 한국 유저들에게 게임을 선보이는 만큼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삼국지오리진은 오는 8월 22일 공식 론칭 예정이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