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가전·인테리어 제품 한 번에 사세요”…LG하우시스, 전국 베스트샵에 입점

“가전·인테리어 제품 한 번에 사세요”…LG하우시스, 전국 베스트샵에 입점

강신 기자
입력 2019-08-06 22:20
업데이트 2019-08-07 01:5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가전매장에서 창호 등 인테리어 제품도 함께 사세요.”

LG하우시스는 LG전자의 오프라인 가전 매장인 베스트샵에서 ‘숍인숍’ 형태로 ‘지인’(Z:IN) 브랜드의 인테리어 제품을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지인’은 서울을 비롯해 용인, 인천, 일산, 대구, 마산, 부산, 광주 등 전국 14곳의 베스트샵에 입점했다. 앞으로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확대된다.

LG베스트샵에 입점한 지인 매장은 창호와 바닥재, 벽지, 인조대리석, 인테리어 필름 등 LG하우시스의 자재와 주방·욕실 용품 등을 체험하고 살 수 있도록 꾸며졌다. 특히 LG하우시스는 지인 매장의 베스트샵 입점을 계기로 주택 리모델링 공사 때 인테리어 제품과 가전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수요층을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자체 조사 결과 최근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한 소비자들의 인테리어·가전 제품 동시 구매 비율이 98%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 관계자는 “가전과 인테리어 제품을 원스톱으로 살 수 있는 새로운 유통 채널을 구축하는 것”이라면서 “고객이 쉽게 찾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문적이고 신뢰도가 높은 ‘고객 브랜드 중심’ 구조로의 변화를 선도하겠다는 취지”라고 말했다.

강신 기자 xin@seoul.co.kr

2019-08-07 23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