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K-POP 스타발굴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서 오디션

K-POP 스타발굴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서 오디션

김정한 기자
입력 2019-08-05 14:49
업데이트 2019-08-05 14:4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아시아 최대 한류 축제인 2019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에서 미래 K-POP 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부산시는 올해 2019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BOF)에서 ‘뮤직레이블 온 비오에프’(MUSIC LABEL On BOF)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뮤직레이블은 연예기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제2의 비티에스(BTS) ‘지민’과 ‘정국’,그리고 ‘강다니엘’ 같은 부산 출신 글로벌 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미지 확대
오디션은 1차 영상 심사와 2차 서바이벌 경연,3차 미션 경연으로 결승 진출자 7팀을 선발해 비오에프(BOF) 기간 해운대 구남로 BOF랜드에서 우승자를 가린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정식 연습생이 될 기회를 제공하고,비오에프(BOF)에서 공연도 할 수 있다.

부산,울산,경남 지역 K-POP 스타를 꿈꾸는 10대에서 20대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보컬,랩,댄스 등 장르 제한은 없으며 밴드도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개인이나 팀은 5일부터 9월 4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www.bof.or.kr)와 큐브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www.cubeent.co.kr),페이스북(facebook.com/BusanOneAsiaFestiv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김정한 기자 jhkim@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