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메트로시티, CRM 강화 프로모션 ‘Refresh Be Fresh!’ 실시

메트로시티, CRM 강화 프로모션 ‘Refresh Be Fresh!’ 실시

강경민 기자
입력 2019-07-23 13:50
업데이트 2019-07-23 13: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기존 오프라인 회원 정보 수정(Refresh) 및 신규 회원가입(Be Fresh)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회원들의 정보를 대대적으로 갱신하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등 메트로시티의 CRM(고객관계 관리) 강화를 목적으로 실시된다.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Refresh Be Fresh!’ 프로모션은 메트로시티 매장 방문을 통해 신규 가입하거나 정보를 갱신한 기존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들에게는 메트로시티 썸머 기프트로 LED 핸디 팬이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10월 말까지 이어지는 이벤트도 있다. 신규가입 및 정보 갱신 고객이 메트로시티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하거나 메트로시티 온라인 직영몰에 추가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메트로시티 뉴 아이템, 스페셜 기프트 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는 11월 8일 메트로시티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새롭게 구축된 고객 정보는 전문적인 분석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가 반영된 차별화된 프로모션 및 혜택을 기획하는데 활용된다”면서 “단순 마일리지제가 아닌 고객 니즈 충족과 실질적 소통을 목표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클래식하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패션 브랜드다. 이탈리아 밀라노 본점을 중심으로 유럽, 미국, 한국, 일본 등 세계를 무대로 사랑받고 있으며, 현재 브랜드 엠버서더로는 영원한 패션 아이콘이자 레전드 모델인 케이트 모스가 활약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