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C ‘스킨아이론’, 독일 홈쇼핑 채널 QVC서 매진 기록

입력 : ㅣ 수정 : 2019-07-23 10:29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엠에스코의 홈케어 뷰티브랜드 DPC의 뷰티디바이스 ‘스킨아이론’이 독일 QVC 홈쇼핑에 진출해 완판 기록을 세웠다. 독일 QVC 홈쇼핑은 세계적으로 큰 규모의 홈쇼핑 채널 중 하나다.

스킨아이론은 QVC 독일과 영국에서 각각 7월과 10월에 TSV(Today‘s special Value)로 30분 간 방영된다. 이번 QVC에서 판매해 완판을 기록한 스킨아이론 총 3500대는 약 90만 유로(한화 12억 원 가량)에 해당한다.

스킨아이론은 일반인도 집에서 간편하게 전문샵에서처럼 피부 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다리미 모양의 뷰티 디바이스를 이용해 온열과 함께 미세전류, LED 빛이 나오며 리프트업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마를 비롯해, 눈가 피부, 팔자부위, 이중턱, 목주름을 개선해주고 복부나 팔에도 사용이 가능해 다양한 부위에 효과적으로 쓸 수 있다.

여기에 이번에 QVC 영국에서 스킨아이론과 세트로 판매되는 스킨업 퍼펙션 크림은 스킨아이론의 기능 더욱 업그레이드 되는 결과를 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DPC 관계자는 “DPC 스킨아이론은 국내에서는 2016년 4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액 364억 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22일에 TSV 총 6회 방송 중 2회 중간에 매진돼 빠른 매진에 놀랐고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DPC 측은 QVC에서 추가 물량 확보를 요청하여 빠른 시일내로 준비해 다시 TSV에 방영을 요청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뷰티브랜드 DPC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