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도 놀러 오는’ 순천만국가정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대구마라톤에 세계 엘리트급 17개국 160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지자체마다 청년 범위 들쭉날쭉… 인구구조·재정 형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광·지역경제 활성화”… 지자체들 캐릭터 마케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이천 예스파크 19일부터 썸머페스티벌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8월 19일 까지...문화, 예술, 레저 등 한 번에 즐겨


경기 이천시 예스파크(藝’s 파크)에서 19일부터 8월 18일까지 한 달간 썸머페스티벌이 열린다.

예스파크는 국내 유일의 도자산업특구로 예스파크 내 테마별로 가마마을, 회랑마을, 별마을, 사부작길과 카페거리가 자리하고 있어 다양한 문화·예술과 여가 활동이 가능한 복합예술타운이다.

썸머페스티벌은 예스파크 내 카페거리(세비뉴)와 대공연장 일대에서 열리며 다양한 수심의 수영장과 다양한 높이의 워터 슬라이드 등이 설치되어 미취학 아동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무더운 여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돔 형태의 대형 수영장과 행사장 일대에 초대형 그늘막과 에어아치 그늘막 등을 설치하여 뜨거운 햇볕 아래에서도 안전하고 쾌적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엄선된 다양한 스트리트 푸드를 즐길 수 있는 먹거리부스(푸드 존)도 준비되어 가족들이 피서를 즐길 수 있다.

또 아쿠아존과 접한 대공연장 부지에서는 캠핑장이 마련되어 있어 당일 혹은 1박 2일 동안 페스티벌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고 썸머페스티벌이 열리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토요일에는 행사 장내 대공연장에서 무료 야외 영화 관람(씨네마나잇)과 통기타, 색소폰 공연 등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과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방문객들에게는 행사 기간 중 선착순과 추첨 방식으로 예스파크 내 소재한 유명 도자 예술인들의 아름다운 작품들을 증정할 예정이어서 문화, 예술, 레저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 페스티벌이 될 예정이다.

예스파크 관계자는 “이천 시민은 물론 인접한 지역의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다양하고 독특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등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전문가들과 구성원들이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니 축제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신동원 기자 asada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