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홈쇼핑 42회 매진 기록 셀티바 유산균, 올 여름 마지막 특가 행사 진행

홈쇼핑 42회 매진 기록 셀티바 유산균, 올 여름 마지막 특가 행사 진행

김태이 기자
입력 2019-07-15 14:49
업데이트 2019-07-15 14:5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식약처가 체지방 감소 기능성 인정한 유산균 제품

각종 홈쇼핑에서 42회 매진을 기록한 국내 최초 체지방감소 유산균 셀티바가 올여름 마지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는 국내 최초로 기능성 유산균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제품이다. 국내 최초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로 엄마의 모유에서 분리 배양한 유산균이다.
이는 소화 및 흡수되는 탄수화물을 다당류로 전환시켜 소장에서 탄수화물 흡수를 억제하도록 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단순히 식사량을 줄여 요요 현상을 부르는 방식과 달리 건강하게 체중 감량을 한다는 점은 세계적으로도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2019년엔 미국 건강기능원료상에서 ‘올해의 체중관리 원료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해당 제품은 롯데홈쇼핑, GS홈쇼핑, 홈앤쇼핑에서 총 42회 매진을 기록하며 소비자에게도 원활한 배변활동과 체지방 감소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매일 하루 한 알로 장 건강과 체중 조절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간편함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셀티바의 올여름 마지막 48% 특가 행사는 15일부터 7일간 진행되며, 제품 및 할인 행사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