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드채플린, 다양한 수제맥주 즐기는 스포츠 바

입력 : ㅣ 수정 : 2019-07-12 15:03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그리드채플린 미사2호점, 망월동 맛집으로 주목 받는 수제맥주 전문점
성수동 수제버거 브랜드 그리드채플린이 지난 1일 하남시 망월동에 미사 2호점을 오픈했다.

다양한 주류와 함께 스포츠 바로 운영되는 그리드채플린에서는 맛있는 음식과 경기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성수본점과 2호미사점 모두 대형 TV가 설치되어있어 시즌 별 다양한 스포츠를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음식과 재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높다. 이는 혼자서 술을 마시는 ‘혼술족’뿐만 아니라 단체로 방문하는 사람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수제버거 맛집으로 불리는 그리드채플린에서는 버거 외에도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피자 등 다양한 음식을 제공한다. 특히 그리드채플린의 인기 메뉴인 그리드플래터는 목살, 새우, 소시지, 버팔로윙 등 여러가지 음식을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수제맥주와 즐기는 안주로 인기가 높다.

특히 7월 초에 새로 문을 연 그리드채플린의 미사 2호점은 성수동의 연을 이어 망월동 맛집으로 주목 받고 있다. 그리드채플린 미사 2호점의 새롭게 도입된 자동 맥주탭은 술을 잘 못마시는 사람도 종류별로 조금씩 다양한 술을 맛 볼수 있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미사 2호점은 특별한 점심메뉴를 제공한다.

그리드채플린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그리드채플린 2호점이 망월동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며 “성수 본점은 2주년을 맞아 수제맥주를 9900원에 제공하는 무제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늘 24일부터 진행되며 다양한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