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이투스앤써, 고3 여름방학 맞아 ‘고3 120일 완성반’으로 수능대비 시작

이투스앤써, 고3 여름방학 맞아 ‘고3 120일 완성반’으로 수능대비 시작

김태이 기자
입력 2019-07-11 10:22
업데이트 2019-07-11 10:3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투스교육(주)에서 운영하는 대입학원 이투스앤써가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고3 120일 완성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투스앤써 학원 측은 “흔히 고3 학생들이 여름방학 때 교과 및 비교과, 자기소개서 작성에 매진하며 수능 학습을 놓치는 경우가 많은데, 입시는 전략적인 시간 안배가 되어야 성공한다. 이투스앤써의 ‘고3 120일 완성반’은 입시 경험이 전무한 고3들이 수시와 정시 양쪽 모두를 완전히 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라고 설명했다.

이투스앤써의 ‘고3 120일 완성반’은 그간 N수생들이 누리던 재수학원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콘텐츠, 유명 강사진의 현강을 수강할 수 있으며, 고3 학생들이 대입에 성공할 수 있도록 특별한 커리큘럼이 제공될 예정이다.

커리큘럼은 수능 전까지 ‘여름방학 집중과정 - 9월 모평대비 과정 - 수능 세미파이널 과정 - 수능 직전파이널 과정’으로 이뤄지는 총 4개의 시즌으로 구성된다.

그 중 고3들의 여름방학에 맞춰 시작되는 ‘여름방학 집중과정’에는 과목별 기출문항과 개념정리를 비롯, 개인 맞춤 학습케어와 입시브리핑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 기간에는 재원생들의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3주간 토요일마다 학부모 세미나를 개최하여, 자녀들의 학습, 입시에 대한 피드백과 학부모들의 입시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활동이 병행된다.

특히 ‘고3 120일 완성반’이 개강하기 전에 등록하는 학생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하나 더 주어진다. 이투스교육 이종서 부사장,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김병진 소장, 이투스앤써 이수경 원장, 강남하이퍼학원 ‘입시ZONE’의 김영준 센터장 등 이투스교육 입시전문가들이 직접 컨설턴트로 참여하는 특별한 학생부종합전형 수시컨설팅을 신청하고, 그 대상자가 될 수 있는 자격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이투스교육에는 수많은 입시전문가들이 있지만, 이번 이투스앤써 ‘학생부종합전형 수시컨설팅’에 참여하는 컨설턴트들은 범위를 이투스교육으로 한정하지 않더라도 강남, 대치동 일대에서 대표적으로 손꼽히는 유명 입시전문가들”이라며 “이들이 컨설팅에 참여한다는 것만으로도 이투스앤써가 얼마나 특별한 학원인지, 이투스앤써 재원생이 얼마나 특별한 존재인지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투스앤써의 ‘고3 120일 완성반’은 오는 22일 개강하며,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는 이투스앤써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투스앤써는 개강에 앞서, 오는 12일 이투스앤써 대강당에서 고3 및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고3 수능 120일 완성반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는 이투스앤써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