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강지환 소속사 “피해여성 2명은 직원 아닌 외주 스태프”

강지환 소속사 “피해여성 2명은 직원 아닌 외주 스태프”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9-07-10 10:37
업데이트 2019-07-10 11:2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배우 강지환. 연합뉴스
배우 강지환. 연합뉴스
배우 강지환이 성폭행 혐의로 경찰에 긴급체포된 가운데 소속사가 해당 여성들은 소속사 직원이 아니라고 밝혔다.

강지환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관계자는 10일 “피해를 주장하는 두 여성은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직원이 아니라 촬영 등에 함께 다니며 헤어, 메이크업 등을 담당하는 외주 스태프”라고 설명했다.

앞서 강지환은 외주 스태프 A씨, B씨와 함께 9일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이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성폭력을 저지른 혐의로 긴급체포됐다. 그는 소속사 직원들과 회식을 한 뒤 자택에서 A 씨 등과 2차 술자리를 가졌던 것으로 조사됐다.

A씨는 성폭행을, B씨는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A 씨는 같은 날 오후 9시 41분쯤 서울에 있는 친구에게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탤런트 강지환의 집에서 술을 마셨는데 지금 갇혀있다”며 신고를 부탁했다. 강지환은 혐의에 대해 “술에 취해 전혀 기억나지 않는다”고 진술했다.

그는 술에 취한 상태로 경찰에서 1차 조사를 받은 뒤 유치장에 입감됐다. 경찰은 이날 오전 중으로 강 씨를 다시 불러 조사할 방침이다. 강씨는 영화 ‘영화는 영화다’, 드라마 ‘경성 스캔들’, ‘쾌도 홍길동’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현재 TV조선 드라마 ‘조선생존기’에 출연하고 있다.

현재 절반이상 방송된 ‘조선생존기’는 강지환이 거의 ‘원톱’ 격인 작품으로, 이번 사태에 따라 사실상 방송이 무기한 중단될 것으로 전망된다.

김유민 기자 planet@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