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경남 창원 진해서 남성 4명 숨진 채 발견

경남 창원 진해서 남성 4명 숨진 채 발견

박정훈 기자
박정훈 기자
입력 2019-06-30 11:40
업데이트 2019-06-30 11: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경남 창원시 진해구 한 원룸에서 20~30대 남성 4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

경남 진해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9일 오전 11시 8분쯤 진해구 4층짜리 건물 2층 원룸 안방에서 A(26)씨 등 20대 남성 3명과 30대 남성 1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 이들 중 두 명은 오래전 가출신고가 된 것으로 경찰은 파악했다.

경찰은 숨진 A씨와 최근 인터넷 거래를 한 B씨로부터 A씨의 신변에 이상이 의심된다는 신고를 받고 119구조대와 출동해 현장을 확인했다. 경찰에 신고한 B씨는 인터넷 거래를 하면서 숨진 A씨에게 물건을 받지 못해 최근 문자를 주고받은 사이로 경찰은 파악했다.

이들은 모두 원룸 안방에서 발견됐다. 현장에서는 착화탄과 이들이 마신 것으로 추정되는 술병 등이 발견됐다. A씨의 유서도 발견됐다.

경찰은 A씨를 제외한 나머지 3명의 휴대전화가 잠겨 있어 이들이 알게 된 경로 등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이들의 연령, 직업, 거주지(창원, 서울, 인천, 고양)가 다른 점으로 미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알게 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이들 모두 외상은 없었고 흉기도 발견되지 않았다. 해당 원룸은 A씨의 집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을 위해 부검을 할 예정이다.

창원 강원식 기자 kws@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