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LG 스마트폰·에어컨 모델 맡는다

입력 : ㅣ 수정 : 2019-06-27 10:41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LG전자,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 3년간 공식 후원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왼쪽)과 이강인 선수가 지난 26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 ‘이강인 선수 공식 후원 조인식’에서 조인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9.6.27  LG전자 제공 연합뉴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LG전자,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 3년간 공식 후원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왼쪽)과 이강인 선수가 지난 26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 ‘이강인 선수 공식 후원 조인식’에서 조인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9.6.27
LG전자 제공 연합뉴스

20세 이하 남자축구 월드컵 준우승을 이끈 이강인(18·발렌시아) 선수가 LG전자의 스마트폰, 에어컨, 냉장고 등 대표제품 모델을 맡는다.

LG전자는 26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LG전자 최상규 사장, 이강인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달부터 향후 3년간 이강인 선수를 공식 후원하는 조인식을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이강인 선수는 최근 열린 U-20 월드컵에서 한국의 준우승을 이끌며 골든볼(최우수선수상)을 수상했다.

이에 따라 LG전자는 스페인 프로축구리그에서 뛰고 있는 이강인 선수가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이강인 선수를 LG 스마트폰 V50 씽큐, 휘센 에어컨, 디오스 냉장고 등의 국내 모델로 기용한다.

LG전자는 앞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여자 컬링 대표팀, ‘스포츠클라이밍 여제’ 김자인 선수, ‘스켈레톤 황제’ 윤성빈 선수 등을 지원하는 등 스포츠 선수들에 대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중 여자 컬링 대표팀은 청소기 LG 코드제로 광고모델로, 윤성빈 선수는 LG V30S 씽큐 온라인광고모델로 발탁하기도 했다.

오달란 기자 dallan@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