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가산2차 SK V1 AP tower, 역세권 지식산업센터로 주목

가산2차 SK V1 AP tower, 역세권 지식산업센터로 주목

강경민 기자
입력 2019-06-26 10:53
업데이트 2019-06-26 10:5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SK V1의 G-밸리 두 번째 지식산업센터인 ‘가산2차 SK V1 AP tower’가 독산역 인근 가산 비즈니스밸리에 새롭게 들어설 예정이다.

가산2차 SK V1 AP tower는 도보 약 2분 거리에 독산역이 위치하고, 신안산선 독산역이 새롭게 들어설 예정으로 더블 역세권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서부간선도로 지화하 개발사업 수혜지로 보다 원활한 교통 남부순환도로, 서해안 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으로 서울과 수도권을 빠르게 이동 가능해 광역 교통의 중심지로 여겨진다.

스마트한 업무환경과 넉넉한 주차공간은 물론, 공개공지와 인근 공원녹지로 도심 속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단지 바로 옆 서부간선도로 공원화로 약 10km의 수변산책로 개발 예정으로 업무 속 휴식을 취하는 공간도 겸비했다.

가산2차 SK V1 AP tower는 연면적 66,642.11㎡의 대규모 지식산업센터로,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공개공지의 풍부한 녹지와 에너지 효율 1+ 등급으로 친환경 건축물 인증을 획득해 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중도금 무이자, 저금리 담보 대출이 가능하다.

한편, 가산 SK V1 AP tower는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에 분양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한 전화 문의 또는 홍보관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