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젠피아 ‘시크릿키’, 2019 인도 뭄바이 코스모프로프 성료

㈜젠피아 ‘시크릿키’, 2019 인도 뭄바이 코스모프로프 성료

신성은 기자
입력 2019-06-20 15:48
업데이트 2019-06-20 15: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젠피아의 글로벌 힐링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가 지난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진행된 ‘2019 인도 뭄바이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 참가해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코스모프로프는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K 뷰티 브랜드는 물론 아마존 등 글로벌 이커머스 바이어들도 주목하고 있는 세계적인 뷰티 박람회며, 이번 2019년 6월에는 인도 뭄바이에서 진행됐다.
㈜젠피아는 시크릿키 단독 부스를 마련해 ‘글로벌 힐링 뷰티 코스메틱’이라는 슬로건 아래 브랜드의 가치관과 이미지를 전달했고 시크릿키의 대표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해 관람객 및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가장 큰 호응을 얻은 제품은 이미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노우 화이트 라인’이다. 식약처 인증을 받은 미백 기능성 라인으로, 칙칙하고 생기 없는 피부를 환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스노우 화이트 라인 외 라쿠니 멀티 패치 라인과 레몬 스파클링 클렌징 라인, 스타팅 트리트먼트 라인 등 다양한 제품들이 각국 바이어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젠피아 시크릿키 관계자는 “시크릿키는 금번 코스모프로프 개최국인 인도를 비롯해 많은 해외 바이어들이 시크릿키 제품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여성들의 뷰티 Needs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세계적 규모의 박람회에 정기적으로 참여해 K-beauty를 전세계에 알리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