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3만 5000명 열광한 도심 속 피크닉 ‘파크 뮤직 페스티벌’

3만 5000명 열광한 도심 속 피크닉 ‘파크 뮤직 페스티벌’

이정수 기자
이정수 기자
입력 2019-06-18 13:55
업데이트 2019-06-18 13:5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PRM아이디어랩 제공
PRM아이디어랩 제공
‘2019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이 약 3만 5000명의 관객을 맞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 2회째를 맞는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지난 15~16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렸다. 국카스텐, 장범준, 혁오, 자이언티, 10센치, 헤이즈, 폴킴, 김재환 등 메이저 뮤지션들은 물론 아도이, 카더가든, 죠지, 소수빈, 우주왕복선싸이드미러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 등 모두 41팀의 아티스트가 무대에 올랐다.

지난해에 이어 도심 속 피크닉 콘셉트에 어울리는 운영이 돋보였다. 메인 스테이지 양편으로 맥주 부스가 차려졌고 곱창, 스테이크, 대만식 치킨 등 다양한 먹거리가 판매돼 큰 호응을 얻었다. 삼성 갤럭시 스토어와 이케아 등 부스에서는 제품 체험과 경품 이벤트 등을 통해 페스티벌을 한층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 등이 증정됐다.

미세먼지 없이 화창한 날 열린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서 관객들은 가수들의 무대와 페스티벌을 즐기는 자신의 모습을 찍어 SNS에 공유했다. 88잔디마당의 파크스테이지, 88호수수변무대의 튠업스테이지, 핸드볼경기장의 그루브스테이지를 분주히 오가며 다양한 공연을 알뜰히 챙기기도 했다.

장범준은 이틀째 공연의 피날레 무대에 등장해 이번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했다. 수많은 사람들의 손에 들린 휴대전화 플래시라이트가 어두워진 하늘의 별처럼 무대 주변을 밝혔다. ‘꽃송이가’, ‘여수 밤바다’, ‘당신과는 천천히’ 등 히트곡들을 함께 열창하며 축제를 만끽했다.

파크 뮤직 페스티벌 관계자는 “올해 관객들이 보여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내년에는 더욱 차별화 된 콘텐츠로 찾아오겠다”며 “체험형 콘텐츠, 먹거리 콘텐츠, 그리고 이와 어울리는 음악 콘텐츠를 지금부터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