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운서역세권 첫 브랜드 상가 ‘운서역 유토피아’ 분양

운서역세권 첫 브랜드 상가 ‘운서역 유토피아’ 분양

강경민 기자
입력 2019-06-10 17:44
업데이트 2019-06-11 10: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최근 상가시장에서 키즈 관련 업종은 상권 활성화를 위한 주요 키 테넌트로 꼽히는 가운데 공항철도 운서역세권 첫 브랜드 상가인 ‘운서역 유토피아’가 어린이 전용 수영장 ‘아이풀’, 신개념 놀이문화 공간 ‘바운스’ 입점을 확정하고 6월 분양에 나선다.

반도건설이 운서역세권 최초의 키즈 & 라이프 컨셉형 상가로 선보이는 ‘운서역 유토피아’는 어린이 전용 수영장 아이풀, 신개념 놀이문화 공간 바운스가 입점을 확정했으며 명문 대치학원가가 입점할 예정이다.

부동산정보업체 관계자는 “키즈 관련업종이 들어선 복합쇼핑몰은 당연히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많다”라며 “이들은 쇼핑, 놀이, 문화까지 편리하게 한곳에서 즐기다 보니 체류시간이 길어 그만큼 안전한 배후수요를 확보한 것이 되고 이러한 점이 투자가치로 연결된다”라고 말했다.

운서역 유토피아는 인천 중구 운서동 일대에 들어서며 ‘운서역 반도유보라’ 단지 내 상가로 지하 3층~지상 2층, 연면적 2만 2,075㎡ 규모로 조성된다.

운서역세권 입지와 함께 은골카페거리와 메가박스 등 다양한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인 중심상업지구와 연결돼 고객유입이 기대된다.

운서역 유토피아 분양 관계자는 “영종도 일대에서 가장 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운서역세권은 최근 SNS를 통해 인천공항을 이용하기 전 여행객들이 쇼핑, 문화, 관광을 위한 즐길 장소로 입소문이 나면서 더욱 활성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