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이의정이 송승헌, 권상우, 소지섭 등 과거 함께 연기한 상대 배우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4일 방송될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지난주 새 친구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배우 이의정과 함께 한 여행기가 이어 공개된다.

지난주 새 친구 이의정은 과거 병력을 밝히며 식단을 조절하면서 살아야 하는 가슴 아픈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청춘들은 15년 만에 여행길에 나선 이의정이 가장 먹고 싶은 음식으로 ‘해물 짬뽕’을 언급하자 해물 짬뽕의 재료를 채집하기 위해 태안의 갯벌로 떠난다.

앞서 진행된 촬영 당시, 이의정은 갯벌로 이동 중, 과거 시트콤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이의정은 당대 최고의 인기였던 ‘남자 셋 여자 셋’에 송승헌의 연인으로 특별 출연했다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아 고정 출연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이에 홍석천 또한, 일회성 출연자였으나 이의정과 찰떡 케미로 고정 출연을 하게 됐다며 당시 핫스타였던 이의정의 애드리브가 너무 좋아서 맞받아칠 대사도 준비해 갔다고 덧붙였다.

최민용은 이의정이 상대 배우를 돋보이게 해주는 역할을 잘한다며 칭찬했다. 이에 이의정은 당시 송승헌, 권상우, 소지섭 등 상대 배우들을 위해 카메라 밖에서 시선을 잡아주는 등 대사가 어색하지 않도록 배려했다고 언급했다. 이를 듣던 최민용은 이의정에게 “제 시선도 잡아달라”는 엉뚱한 멘트를 날렸고, 이에 이의정은 지지 않고 맞받아쳐 최민용을 ‘심쿵’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시트콤 퀸’ 이의정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불타는 청춘’은 4일 화요일 밤 11시 5분, ‘U-20 월드컵 16강전’ 중계로 인해 평소보다 5분 일찍 방송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