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에서 5월 9일 오후 5시 9분

가수 김흥국(오른쪽)과 가수 겸 작곡가 이혜민(왼쪽). 서울신문 포토라이브러리
가수 김흥국(오른쪽)과 가수 겸 작곡가 이혜민(왼쪽). 서울신문 포토라이브러리
올해 환갑을 맞는 ‘59년 왕십리’의 가수 김흥국과 가수 겸 작곡가 이혜민이 독특한 회갑연을 연다. 1959년에 출생한 동갑내기들을 위해 서울 세종문화회관 컨벤션홀에서 ‘청맥파티’를 연다. 청맥파티는 청바지와 생맥주를 합친 말로, 1959년 생이면 누구나 청바지를 입고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시간은 5월 9일 오후 5시 9분이다.

김흥국은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같은 해에 태어나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60년을 살아낸 자랑스러운 친구들이 한 자리에 모여 마음껏 떼창을 하는 시간”이라며 “청바지를 입고 맥주를 마시며 젊은 날 불렀던 노래들을 목이 터져라 다시 부를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환갑을 맞는 연예인은 가수 이문세와 이무송, 권인하, 김연자, 현숙, 배우 이보희, 박상원, 안소영, 영화감독 이준익, 방송인 최화정, ‘개그계 신사’ 주병진 등이다.

행사를 주최한 김흥국은 지난해 성폭행 소송에서 무죄 판결을 받은 뒤 불교방송 ‘전국 사찰 노래 자랑’ ‘김흥국의 들이대쇼’ 등 프로그램 진행자로 복귀해 활동 중이다. 참가비는 19만 59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돼지띠 친구들’ 참조.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