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순발력 ‘갑’인 개의 놀라운 위험대처 능력

순발력 ‘갑’인 개의 놀라운 위험대처 능력

박홍규 기자
입력 2019-04-20 10:08
업데이트 2019-04-20 10:1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엄청난 순발력으로 목숨을 건진 개 모습(유튜브 영상 캡처)
엄청난 순발력으로 목숨을 건진 개 모습(유튜브 영상 캡처)
엄청난 순발력으로 자신을 향해 돌진하는 차량을 피해 달아나는 개의 모습이 화제다.

지난 19일 영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릭은 어두운 밤, 벽을 향해 돌진하는 차량을 피해 쏜살같이 달아나는, 그야 말로 순발력 ‘갑중의 갑’인 개 한마리의 모습을 전했다.

영상 속, 어두운 길가에 차들이 빠른 속도로 달리고 있는 모습이다. 도로 갈래길 주위에 설치된 폐쇄회로(CC)TV 카메라에 녹화된 영상엔 전봇대 아래로 두 마리 개가 지나가는 모습이다.

두 마리 중 앞서가던 한 마리가 모퉁이를 지나 길을 막 건너려는 순간, 자신을 향해 빠른 속도로 다가오는 차량을 발견하고 성급히 인도쪽으로 돌아간다.

하지만 이미 속도를 제어할 수 없었던 차량은 뒤돌아 가는 개를 향해 그대로 돌진한 후 전봇대를 박고 멈춰선다. 영상엔 이 차가 녀석을 친 것으로 보이지만 충돌이후 연기 속에서 뭔가 작은 물체가 빠른 속도로 도망가는 모습이 포착된다. 바로 그 녀석이다.

어두운 밤 정상적으로 길을 가던 차량 운전자가 개를 발견하고 피하려다 전봇대에 충돌한 건지, 아니면 운전 부주의나 음주운전으로 발생한 사건인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다.

아무튼, 절대절명의 순간에서 자신의 목숨을 건진 녀석의 순발력 만큼은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사진 영상=Bich phương channel 유튜브

박홍규 기자 gophk@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