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게이트맨, 14년간 브랜드파워 디지털도어락 부문 1위 기록

게이트맨, 14년간 브랜드파워 디지털도어락 부문 1위 기록

김태이 기자
입력 2019-04-10 09:54
업데이트 2019-04-10 11:2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최고 서비스’로 ‘최고 브랜드’ 유지한 비결은?

국내 스마트도어록 1위 브랜드 ‘게이트맨’이 경쟁사와 큰 격차를 내며 명실상부 업계 최고 브랜드로 우뚝 섰다.

게이트맨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19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디지털도어록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특히 게이트맨은 경쟁사와 무려 300점 이상의 격차를 보이며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파워 수상에서 한 브랜드가 10년 연속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게이트맨은 무려 14년 연속 최고 브랜드에 선정되며 고객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이처럼 게이트맨이 고객 사랑을 받는 이유는 수준 높은 서비스 때문이다. 게이트맨은 후크나 자체 개발한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도어락에 접목해 사용자에게 편의와 안전을 제공하는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믿고 사는 게이트맨’이라는 수식어가 생겼다.

현재 게이트맨은 KS 기준보다 높은 자체 기준을 적용하고 있으며 현재 제품의 테스트 항목만 50여 개에 달하며 깐깐한 품질기준을 적용했다.

또한 갑작스러운 고장이 나도 365일 24시간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은 언제 어느 때나 A/S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제품 군에 한해 무상 A/S 기간도 3년까지 제공한다.

아사아블로이코리아 아이레보 관계자는 “게이트맨은 업계 최대 규모의 콜센터를 갖췄고 즉시 출동할 수 있는 전국 서비스망을 보유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9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는 기업과 소비자 모두가 신뢰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진단 평가 제도로 조사 전문성은 물론, 엄격한 실사 품질 관리, 누적 실증 데이터, 수준 높은 브랜드 진단평가 등으로 민간과 공공 분야를 막론하고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