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빌리브 인테라스’ 8일 청약접수 관심

‘빌리브 인테라스’ 8일 청약접수 관심

입력 2019-04-08 15:17
업데이트 2019-04-08 15:1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빌리브 인테라스’가 지난 5일 모델하우스를 개관한 이후 방문객 행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8일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분양 관계자는 “분양 전부터 편리한 생활 인프라, 교통 호재 등을 눈여겨보신 수요자들의 방문으로 현장 열기가 뜨거운 것 같다”며 “실제 분양 상담을 받는 분들이 많아 조기 분양 마감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어린이대공원역 초역세권을 비롯해 2ㆍ7호선 건대역 및 5ㆍ7호선 군자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을 갖춘 높은 교통 편의성과 다양한 여가ㆍ문화 시설이 밀집된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인기 요인이다.

빌리브 인테라스는 총 4가지 타입으로 전 타입 복층형 및 일부실에는 개별 테라스가 적용된다. 건대 주변 젊은 직장인 및 대학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북 카페, 루프탑 썬큰가든 등의 즐길 거리와 나눔카 주차, 전기차 충전소, 여성전용주차, 홈오토 IOT 시스템 등 사용자의 생활에 편의를 제공한다.

더불어 광진구 최초 테라스라이프 복층형 오피스텔로서 탁 트인 조망은 물론 도심 속 쉼을 제공한다.

국제자산신탁 시행, 코리아 E&C 건축사 사무소 위탁, 신세계건설의 시공으로 진행되며 오피스텔 491실, 근린생활 46실을 동시 분양 중이다.

당첨자 발표는 11일이며 분양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