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엔터테인먼트를 떠나는 수지(25·배수지)가 현재 매니지먼트 숲과 세부사항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3월 31일을 끝으로, 아티스트 수지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된다. 지난 몇 달 동안 심도 있는 논의의 시간을 가졌고, 양측이 합의하에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수지는 2010년 그룹 미쓰에이(miss A)로 데뷔 후 JYP에서 그 누구보다도 열정적인 모습으로 최선을 다해 활동했다. 지난 2017년에는 상호 굳건한 신뢰를 바탕으로 본사와 한 차례 재계약을 체결하는 등 남다른 인연을 이어왔다. 2010년부터 지금까지, 9년이란 긴 시간 동안 동고동락하며 JYP에 함께 성장하는 기쁨을 선사해준 수지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전했다.

수지와 JYP의 결별 소식이 전해지며 수지가 매니지먼트 숲과 전속계약을 체결한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에 매니지먼트 숲 측은 “현재 세부사항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매니지먼트 숲에는 배우 공유, 공효진, 정유미, 서현진, 전도연, 김재욱, 이천희, 최우식, 남지현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다. 이에 수지가 향후 배우 활동에 중점을 둘 것으로 예측된다.

수지는 2011년 ‘드림하이’와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해 드라마 ‘구가의 서’, ‘함부로 애틋하게’, ‘당신이 잠든 사이에’, 영화 ‘도리화가’ 등에 출연했다. 현재 드라마 ‘배가본드’를 촬영 중이며 영화 ‘백두산’ 출연도 확정지은 상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