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제일기획 ‘애드페스트’ 14개 본상 수상

제일기획 ‘애드페스트’ 14개 본상 수상

홍희경 기자
홍희경 기자
입력 2019-03-25 23:02
업데이트 2019-03-26 03: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제일기획이 지난 20~23일 태국 파타야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 양대 광고제 ‘애드페스트 2019’에서 금상 2개, 은상 7개, 동상 5개 등 총 14개의 본상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제일기획과 삼성화재가 함께 진행한 ‘꽃병소화기 파이어베이스’ 캠페인은 금상 1개, 은상 2개 등 3개의 상을 수상했다. 꽃병소화기 파이어베이스는 소화약제가 들어 있는 꽃병 모양 투척식 소화용구로 화재가 발생했을 때 소화기 사용법을 몰라 초기 진화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공기 중 미세먼지 이미지를 스마트폰에서 확대해 보여 준 ‘더스트씨’ 캠페인은 은상 2개 등 4개의 상을 수상했다.

홍희경 기자 saloo@seoul.co.kr





2019-03-26 25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