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대구상공회의소 소공인 및 스타트업 과제사업 도전 지원

대구상공회의소 소공인 및 스타트업 과제사업 도전 지원

한찬규 기자
입력 2019-03-25 17:12
업데이트 2019-03-25 17:1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대구상공회의소(회장 : 이재하)는 최근 대구상의 교육장에서 ‘R&D/비R&D 과제 코디 지원 사업’에 신청한 기업(22개사)을 대상으로 정부 및 지자체 과제 활용방안 및 사업계획서 작성방법 등을 교육하고 개별 인터뷰를 통해 과제분야를 구체화시켰다.

이 사업은 기업 자체 전문 인력 및 노하우가 부족한 지역 창업자, 소공인 및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정부 및 지자체 지원 사업 신청에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추진된다.

내용은 ▲정부(지자체) 지원 사업 매칭 ▲사업계획서 작성 교육 및 컨설팅 등의 준비 단계에서부터 과제 선정 심사 시 필요한 대면(발표)평가 리허설까지 전문 컨설팅 업체와 기업 간 1대1 컨설팅이 이루어진다.

현재 2차 신청기업을 접수(4월 10일까지) 받고 있으며, 지원을 희망하는 기업은 대구상의 홈페이지 (www.dcci.or.kr) 또는 대한상의 올댓비즈 (http://allthatbiz.korcham.net)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접수순으로 간단한 서류심사 및 인터뷰를 통해 지원업체를 선정하며 기업분담금은 없다.

상세내용은 홈페이지(www.dcci.or.kr)를 방문하거나, 대구상의로 문의(053222-3143)하면 된다.

대구 한찬규 기자 cghan@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