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넓은 면적도 미세먼지 걱정없는 대형 전문 공기청정기 ‘스타에어 공기청정기‘ 출시

넓은 면적도 미세먼지 걱정없는 대형 전문 공기청정기 ‘스타에어 공기청정기‘ 출시

입력 2019-03-22 10:05
업데이트 2019-03-22 10: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다중이용시설의 대규모 면적의 공기청정을 위해 국내 최초로 대형 면적을 커버하는 대용량 미세먼지 저감장치인 ‘스타에어 공기청정기‘가 출시되었다.

지금까지 넓은 면적 시설의 공기를 청정시키기 위해서는 적은 평형대 공기청정기를 여러대 놓는 수밖에 없었는데, 시중에 출시되어있는 공기청정기는 일반적으로 가정용은 10여평형대, 사무실 등 업소용이라고 해도 최대 20 ~ 30평형대 정도에 불과해 그 이상의 면적을 공기청정하기 위해서는 여러 대를 구입해야 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었다. 그러나 이럴 경우 경제적인 면 뿐만 아니라 청정효율성도 떨어질 수밖에 없었고, 설치 공간적 측면에서도 비효율성이 나타날 수밖에 없는 실정이었다.

이런 점에 착안하여 넓은 면적에도 효율적인 기능을 발휘하는 대용량 전문의 공기청정기를 출시하게 되었는데, ’스타에어 공기청정기 ‘가 청정가능한 면적은 제일 적은 평형대인 100평형부터 200~300평형 이며, 제일 큰 면적으로는 500평에서 1000평까지도 청정할 수 있게 구조설계 되었다. 특히 스타에어 공기청정기는 주문후 생산방식으로 해당 시설의 특성에 맞추어 제작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문 상담이 들어오고 있는 실정이다.

스타에어 공기청정기를 출시하는 (주)바이엘헬스코리아 관계자는 “스타에어는 해외에서도 용량면에서 그 사례를 찾아볼 수 없는 슈퍼메가급 공기청정기로서 지금까지 미세먼지 등 오염된 공기정화에 많은 고민을 하고 있었던 다중이용시설 관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실제 가정에서보다도 더 많은 시간을 대단위 이용시설에서 보내고 있는 국민들의 입장에서 볼 때, 반드시 필요한 제품이며, 그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망하고 있다.

스타에어 공기청정기는 3월부터 배우 이순재를 광고모델로 본격적인 광고홍보를 펼칠 계획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