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SF익스프레스 코리아, 새 사령탑으로 김병록 신임 사장 선임

SF익스프레스 코리아, 새 사령탑으로 김병록 신임 사장 선임

입력 2019-03-20 17:36
업데이트 2019-03-20 17:3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에스에프익스프레스 코리아(SF Express Korea) 김병록 신임 사장
에스에프익스프레스 코리아(SF Express Korea) 김병록 신임 사장
에스에프익스프레스 코리아(SF Express Korea)는 지난 4일 새로운 사령탑으로 김병록 신임 사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SF익스프레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경영진 선임을 통해 한국에서 다양한 사업 모델을 확대하고자 한다”며 “기존 Express 사업 확대 및 글로벌 화주 고객에 대한 SCM 영역 전반에 걸친 솔루션 프로바이더(Solution Provider)로 사업 모델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F익스프레스 코리아는 국제 특송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중국 최대 택배물류 회사이자 아시아 최대 규모의 항공 화물기를 운영 중인 SF익스프레스의 한국법인이다. 현재 50여대의 자체 화물기를 보유한 중국 기업으로, 2018년 말 기준 66대의 항공 화물기를 운영 중이다.

한국지사의 신임 경영진으로 취임한 김병록 사장은 20여년간 국내 대형 물류기업을 거치며 영업, 물류, 투자 등 다양한 방면에 경험을 쌓았다. 15년 넘는 중국 주재 기간 중에는 ‘상해 보세구 우수 기업가 수상’ 및 ‘상해시 영예시민 기념장’을 수상하며 업계에서 손꼽히는 리더로 평가받고 있다.
에스에프익스프레스 코리아(SF Express Korea) 방성진 신임 부사장
에스에프익스프레스 코리아(SF Express Korea) 방성진 신임 부사장
함께 취임한 신임 방성진 부사장은 글로벌 포워딩 기업의 아시아 본부 출신으로 중국 주재 경력이 11년에 이른다. 방 부사장은 선임 이후 부사장으로서 SF익스프레스의 영업 업무 전반을 총괄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