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에어로사이드코리아, “미세먼지가 바꾼 공기청정기 트렌드”

에어로사이드코리아, “미세먼지가 바꾼 공기청정기 트렌드”

입력 2019-03-19 13:06
업데이트 2019-03-19 13: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최근 대한민국의 전 지역은 본격적인 봄철을 앞두고 미세먼지 공포로 시작했다. 그리고 곧 중국에서 불어올 거대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들이 조만간 대한민국을 집어삼킬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미세먼지에 대한 확실한 대비책이 필요할 전망이다.

특히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들에게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에 대한 대책이 미약해 특별한 보호책이 필요하다. 최근에는 이런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부모님들에게 효도 선물로 공기청정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미세먼지로 인한 부모님의 호흡기질환과 심혈관질환, 감염성 질환 등 다양한 합병증들이 생길 수 있어 부모님 건강을 위해 공기청정기는 물론 마스크 착용도 권고가 되고 있다.

출시되고 있는 공기청정기는 기능도 다양해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들은 조작하기 번거로워 제 기능을 하지 못하는 공기청정기들이 있다. 이에 간단한 조작과 무필터 챔버교체를 통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에어로사이드 공기청정기가 부모님들에게 드리는 효도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무필터 챔버형식으로 공기 정화를 하는 에어로사이드는 기존 필터식 공기청정기가 초미세먼지를 완벽하게 분해하지 못한다는 한계를 가지고 있는데 PCO 기술을 적용한 에어로사이드는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공기 정화 효과가 있다. 또한 실내에 존재하는 유해 물질과 각종 박테리아, 곰팡이균들과 아무리 작은 오염 입자라도 인체에 무해한 미량의 물과 이산화탄소로 이를 직접 분해하여 제거해준다.

이에 호흡기가 약하신 부모님들은 공기 정화는 물론 유해 물질들이 완벽히 분해된 안전한 환경에서 보다 쾌적한 집안에서 미세먼지로부터 걱정 없이 생활할 수 있다.

현재 효도선물로 주목받고 있는 에어로사이드에서는 신규 구매자들을 위한 다양한 구매 혜택이 진행되고 있다.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집안 어느 곳에 설치해도 좋은 23만 원 상당의 플로어 스탠드를 제공하고 있어 공간 때문에 설치가 고민되었던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했다.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에 특히 취약한 부모님 효도 선물로 좋은 에어로사이드 공기청정기는 공식 홈페이지 및 다양한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