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점포라인, 매물 정보 손쉽게 확인 가능한 국내 최초 매물지도 서비스 오픈

점포라인, 매물 정보 손쉽게 확인 가능한 국내 최초 매물지도 서비스 오픈

입력 2019-03-18 11:48
업데이트 2019-03-18 15: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23년간 점포 매매 및 창업 코칭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며 국내 최대의 매물을 보유한 점포창업분야의 선두주자 ‘점포라인’에서 새로운 서비스의 오픈 소식을 알렸다. 점포라인은 예비 창업자들, 매물 정보를 필요로 하는 공인중개사,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창업컨설팅 회사 등을 위해 국내 최초로 매물지도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매물지도 서비스는 지도 상에서 현재 나와있는 매물 정보를 손쉽게 볼 수 있는 서비스로 타사의 유사 서비스처럼 불특정한 위치가 아니라, 정확한 지번주소를 기반으로 매물위치가 표시되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업종 별 검색이 가능하며, 층수, 면적, 예산까지 모든 옵션을 적용해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매물지도에서 매물주가 직거래를 희망한 매물의 경우에는 매물주 번호가 오픈되어 있어 거래 당사자끼리 수수료 없는 직거래도 가능하다. 매매 거래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사장님을 위해서는 중개거래 토탈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중개거래 시 수수료는 정률만 받는다.

점포라인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매물지도 서비스에 언제든지 무료 상담이 가능하도록 지역, 업종별 전문 에이전트를 상시 대기시키고 있다”며 “신규 매물 등록을 원하시는 사장님들께서는 에이전트에 문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매물지도 서비스는 추후 단순 매물정보 뿐만 아니라 반경내 경쟁점포 조회, 상권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점포라인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매물주소를 공개해 점포거래의 투명화를 선도하고 있는 업체로, 150명의 내부 에이전트가 매일 실매물을 등록하며 점포의 실매물 정보를 공유하는 플랫폼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매물 등록 후 시간이 지나도 거래되지 않을 시 에이전트가 직접 개입하여 동종업계 및 동종지역 분석을 통한 권리금 조정 등 서포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최저 수수료로 무료 창업상담을 진행중인 점포라인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점포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