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나라가 ‘SKY캐슬’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염정아, 윤세아와 뮤지컬 나들이를 인증했다.

오나라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조승우 #조지킬 #윤공주 #이정화 #오나라 #오랜만에 극장구경 #안구정화 #귀호강 #김나운 #염정아 #윤세아”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2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주인공 조승우와 대기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윤세아, 오나라, 염정아, 김나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오나라는 “공연 끝나고 집으로 돌아왔는데도 아직 공연의 여운이 사라지질 않네. 오랜만에 본 조승우 배우의 연기와 노래는 입이 떡 벌어져 숨을 쉴수가 없었고 #윤공주 배우의 ‘A New Life’를 듣는 내내 닭살이 돋아 아예 닭이 되어버렸다. #엠마 역의 #이정화 배우도 어쩜 그렇게 소리가 맑고 이쁘던지”라고 감상평을 남겼다.

이어 “더 더욱 나와 멀어져버린 무대여~ 다시 무대로 돌아간다면 과연 저들처럼 할 수 있을까”라며 “이렇게 멋진 공연 보여주신 #김나운 선배님 감사해요. 정아언니 세아랑 너무 신나게 잘 봤어요”라고 전했다.

윤세아 또한 해당 사진을 리포스트하며 “오늘 잠이 오려나”라고 감동을 전했다.

한편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는 오는 5월 19일까지 서울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관객을 만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