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눈 둘 곳 없는 파격 노출 감행한 킴 카다시안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할리우드 리얼리티 스타 킴 카다시안이 파격적인 노출 의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18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닷컴은 17일 미국 LA에서 열린 2019 할리우드 뷰티 어워즈에 참석한 킴 카다시안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킴 카다시안은 상반신의 주요 부위를 끈으로 가린 아찔한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전신을 감싼 타이트한 블랙 드레스는 킴 카다시안의 완벽한 보디라인을 한껏 돋보이게 했다.

매체는 “킴 카다시안의 드레스를 본 관객들도 매우 놀란 눈치였다”면서 “드레스는 아슬아슬했지만 잘 고정돼 있었다”고 전했다.

킴 카다시안이 입은 옷은 티에리 머글러가 지난 1998년 파리 오뜨 꾸뛰르에서 첫 선을 보인 드레스로 알려졌다. 프랑스 출신 티에리 머글러는 고전적인 디자인에 파격적인 스타일을 입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편 킴 카다시안은 지난 2014년 카니예 웨스트와 결혼해 큰딸 노스와 둘째 아들 세인트를 낳았다. 지난해 1월에는 대리모를 통해 셋째 딸 시카고를 품에 안았고, 오는 5월 대리모로 넷째 아들을 얻을 예정이다.

사진=TOPIC/SPLASH NEWS(www.topicimages.com)
영상=TMZ/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