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자연주의 브랜드 하예진 ‘원샷 세럼’, 화장품설문회 만족도 94.4% 기록

자연주의 브랜드 하예진 ‘원샷 세럼’, 화장품설문회 만족도 94.4% 기록

입력 2019-02-20 10:37
업데이트 2019-02-20 11:1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자연주의를 추구하는 화장품 브랜드 하예진의 ‘블레싱 오브 스프라우트 인리치드 세럼’이 화장품 정보 앱 ‘화해’가 진행한 설문조사 ‘피부에 순한 느낌이었다’ 항목에서 만족도 94.4%를 기록했다.

하예진은 자연으로부터 얻은 성분 그대로를 사용, 균형 잡힌 아름다운 피부를 추구하는 화장품 브랜드다. 하예진은 ‘자연에서 태어나, 자연 그대로 당신을 생각합니다’를 슬로건으로 자연의 건강한 에너지를 피부에 그대로 전달하고자 한다.

화해는 ‘대한민국 No. 1 화장품 앱’을 내세우며, 370만 개의 화장품 실사용 리뷰와 화장품 랭킹, 화장 팁 등을 전달하는 서비스다. 이번 화해화장품설문회에서 ‘블레싱 오브 스프라우트 인리치드 세럼’ 제품에 대해 화해 유저 290명이 2주간 제품을 사용해 본 결과, 98.2%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었다’고 응답했다. 뿐만 아니라 ‘발림성이 부드럽다’에는 99.3%가, ‘사용 후 끈적임이 없었다’에는 96.2%가 만족을 표했다.

하예진의 ‘블레싱 오브 스프라우트 인리치드 세럼’은 연꽃배아추출물과 친환경 새싹 4-Complex(유채싹, 밀싹, 회화나무싹, 브로콜리싹) 성분을 사용, 피부에 활력감과 영양감을 부여한 제품이다. 이뿐만 아니라 미백효과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 원샷을 받은 듯 피부톤을 밝혀주는 효과로 ‘원샷세럼’이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다. 꽃을 피우기 위한 새싹의 에너지를 담은 ‘블레싱 오브 스프라우트 인리치드 세럼’은 새싹의 고보습, 고영양 성분을 피부 깊이 전달해 잔주름과 칙칙한 피부 톤을 개선하는데도 효과적이다. 하예진은 앞으로도 순하고 자극이 없으며, 피부 속부터 생명력을 가득 채워주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하예진의 대표 제품인 원샷세럼이 높은 만족도를 기록해 무척 기쁘다”며 “특히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화해 유저들로부터 얻어낸 만족도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고,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예진 코스메틱 자사몰에서는 이번 화해화장품설문회를 통해 96%의 사용감 전체 만족도를 평가받은 것을 기념하여 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원샷세럼 2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