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딜라이트 보청기, 지역민 위한 무료청력검사 및 상담 실시

딜라이트 보청기, 지역민 위한 무료청력검사 및 상담 실시

입력 2019-02-18 16:51
업데이트 2019-02-18 16: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국내 보청기 브랜드’ 딜라이트 보청기가 성북노인종합복지관(서울 성북구 종암동 소재)에서 지역민을 대상으로 무료청력검사 및 보청기 상담 활동을 진행했다.

‘경제적인 이유로 듣지 못하는 사람이 없는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착한 기업’을 핵심가치로 하는 딜라이트 보청기는 각종 행사나 박람회를 비롯해 전국 각지의 노인복지시설을 찾아가 무료 청력 검사 및 보청기 체험 활동을 실시함으로써 실버 세대의 만성 질환 중 하나인 난청의 사전 예방과 인식 개선에 대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특히 현재 본인의 청력 상태에 대한 세밀한 상담과 함께 귀에 질환이 의심되는 경우엔 가까운 이비인후과를 방문하도록 조언하고 있어 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5일 성북노인종합복지관 3층에서 진행된 무료청력검사 및 상담 행사엔 약 40명의 지역 어르신이 참석한 가운데 종일 진행됐다.

청력검사를 받아본 한 어르신은 “평소에 쉽게 접하기 힘든 청력검사를 이렇게 편하게 무료로 받게 되어서 아주 좋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또 다른 어르신은 “‘많은 정보를 알아갈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감사를 표시했다.

이에 대해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고령화 시대에 노인성 난청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청각관리, 그리고 보청기 선택 기준은 매우 중요한 만큼, 무료청력검사 및 상담을 계속해서 더욱 확대하고 늘려나갈 것”이라는 계획을 밝히며 무료 청력검사에 대한 지역 단체의 더 큰 관심을 바랐다.

한편 딜라이트 보청기는 찾아가는 무료 청력검사 외에도 협회와 단체들을 대상으로 ‘난청에 대한 예방과 청각관리의 중요성’을 주제로 한 강의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사회공헌활동 외에도 매번 프로모션을 통해 높은 기술력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보청기 구매 가격 부담의 완화에도 힘을 쓰고 있다.

이밖에도 보청기 구입 가격 부담 완화를 위해 보청기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매 분기마다 진행 중에 있다. 보다 자세한 사안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