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배우 소이현, TS모델로 발탁

배우 소이현, TS모델로 발탁

입력 2019-02-13 16:20
업데이트 2019-02-13 16:4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TS샴푸의 새 얼굴 배우 소이현. TS트릴리온 제공
TS샴푸의 새 얼굴 배우 소이현.
TS트릴리온 제공
TS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올뉴플러스 TS트리트먼트’를 16일 오전 11시 50분 GS홈쇼핑에 론칭한다.

론칭에 앞서 왕성한 활동을 하는 배우 소이현을 TS모델로 발탁해, 기존 모델인 차인표·이장우·황치열과 함께 ‘빅모델 4인’ 체제를 완성했다.

소이현은 지난주 종영한 ‘운명과 분노’에서 아나운서 차수현 역할을 맡아 열연했고,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2’에선 남편 인교진씨와 찰떡궁합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S트릴리온이 새롭게 내놓는 올뉴플러스 TS트리트먼트는 13가지 단백질성분과 6가지 에센셜 오일 등 26가지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해서 모발 끝까지 윤기와 영양공급을 준다. 1분만에 탄력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꾸어 주면서 48시간동안 볼륨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평소 모발이 가늘거나 탄력이 없는 사람들, 잦은 염색과 왁스 사용 등으로 거친 모발을 가진 사람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TS트릴리온 마케팅 담당자는 “올뉴플러스 TS트리트먼트는 펩티좀4, 프로테인컴플렉스,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등 단백질 성분을 함유하여 모발건강성분을 강화하는 등 원가를 아끼지 않았고 48시간 볼륨지속 임상을 받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소이현 배우처럼 외부촬영이 잦고 활동이 많아 헤어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할 만하다”면서 “TS모델로 고객들과 다양한 공감대를 만들어 갈거라 믿는다”고 밝혔다.

국내 샴푸시장에서 리딩브랜드의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TS트릴리온은 베트남 뷰티박스 입점 및 캄보디아 현지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동남아 헤어시장판로까지 확장하고 있다. 올해 코스탁에도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심현희 기자 macduck@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