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임신 5개월 사진 공개해 팬들 놀라게 한 호주 모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임신 5개월째의 사진을 SNS에 공개해 팬들을 놀라게 한 호주 모델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주인공은 호주 퀸즐랜드주 골드코스트 출신의 모델 겸 인스타그램 스타 한나 폴리테스(Hannah Polites·27).

한나는 지난 2016년 딸 이발리아 출산 후, 9주 만에 뱃살 하나없는 완벽한 S라인 사진들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해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최근 한나는 둘째 임신 상태의 몸 변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하고 있어 또 한 번의 이목을 끌고 있다. 몸매를 위해서가 아닌 건강을 위해 평소 운동을 열심히 한다는 한나. 그녀는 임신 중에도 필라테스와 수영 등의 꾸준한 운동으로 일반 여성들과 비슷한 체형을 유지해 더 유명해졌다.

지난 14일 한나는 침대에 누워 임신 5개월이라고는 도저히 믿을 수 없는 배를 어루만지는 동영상을 올렸으며, 20일에는 딸 이발리아(Evaliah·3)와 풀장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22일에는 의자에 앉은 한나의 볼록 나온 배를 신기한 듯 쳐다보는 이빌리아의 사진을 공유했다.

한나는 지난 2017년 10월 지역일간지 골드코스트 불리틴을 통해 “아기에 관심이 없는 남성 팔로워와 사람들을 많이 잃었지만 내 페이지가 많이 바뀐 이후, 엄마들의 팔로워를 많이 얻었다”고 밝혔다. 현재 한나는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 134만 명을 거느리고 있다.

사진= Hannah Polites 인스타그램

영상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