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하츠, 실내 공기질 관리 아이템 ‘할인 프로모션’ 실시

㈜하츠, 실내 공기질 관리 아이템 ‘할인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19-01-22 10:02
업데이트 2019-01-22 10: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연일 미세먼지가 나쁨을 기록하는 가운데,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가 환기청정기 ‘비채’, 전열교환기용 DIY 환기필터 등 실내 공기질 관리 아이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츠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지난해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비채’를 약 2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구매 고객에게는 2만7천원 상당의 황사 필터 3매를 증정한다.

하츠는 또한 ‘비채’를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실속 이벤트도 마련했다. ‘비채’ 6단계 필터 가운데 유해가스와 초미세먼지를 걸러주는 복합 필터를 구매할 경우 약 11% 할인된 3만9천9백원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선착순 100인에게는 황사 필터 1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하츠의 ‘비채’는 실외의 신선한 산소를 흡입하는 환기 전용 팬 모터와 깨끗하게 걸러진 공기를 실내에 공급하는 중앙 팬 모터, 총 2개의 모터를 장착해 환기와 공기청정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혁신 제품이다. 고성능 6단계 청정시스템을 채택해 미세먼지와 같은 입자성 오염물질과 더불어 이산화탄소, 라돈 등 각종 가스상 오염물질을 말끔히 제거해준다.

또한 전열교환기용 DIY 환기 필터도 약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전열교환기용 DIY 환기 필터는 집안에 설치된 환기 시스템의 필터 사이즈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고안된 제품으로, 가구에 설치된 환기 시스템의 크기에 맞춰 필터를 자유자재로 제작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 관계자는 “대기 질이 좀처럼 나아지지 않으면서 밀폐된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고, 이로 인한 유해 공기로 건강 이상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며 “실내 공기질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하츠의 혁신 제품들을 통해 소비자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본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츠의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츠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